온러닝 Cloud X4 트레이닝화
온러닝의 Cloud X4 트레이닝화를 구매했다. 스포츠 웨어는 항상 나이키만 사던 내게 어느 날부터 보였던 온러닝, 러닝 용품을 몇 개 구매해 보니 마음에 들어 신발까지 주문했다. 아직 국내 물류 창고는 없는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주문하면 홍콩으로부터 배송된다.

구름 위를 걷는 기분이라더니, 구름을 나타내는 감성적인 박스와 함께 신발이 도착했다. 러닝화는 항상 어두운 색상만 샀으니 트레이닝화는 일부러 밝은 색상을 선택했다. 헬스장에서만 사용할 용도이니 더러워질 염려는 안 해도 되겠지.
대비되는 검정색과 X자 모양으로 시작되는 끈이 흥미롭다. 다만 아직 익숙하지 않은 탓인지 신발 끈 위치를 조정하는 게 편하진 않다. 나중에 세척하고 나서 다시 끈을 끼려면 고생 좀 할 것 같네.

옆모습도 군더더기 하나 없이 깔끔한 모습이다.

나름 포인트로 SWISS ENGINEERING 문구 위에 스위스 국기 탭이 달려있다.

이중 구조의 CloudTec 쿠셔닝, 편안하긴 한데 구름을 걷는 기분까지는 잘 모르겠다. 사실 요즘 나오는 신발들이 대부분 좋아서 나 같은 초심자는 용도에 맞게만 잘 구매하면 되지 않나 싶다.
러닝화는 아니지만 헬스장에서 트레드밀도 이용할 예정이니, 가볍게 뛰고 난 후기도 나중에 따로 업데이트하겠다.

로고 옆에 있는 귀여운 구름 아이콘, 이런 소소한 디테일이 좋다.
구매 전 후기를 보니 정 사이즈는 작다고 해서 반 사이즈 크게 주문했더니 적당했다. 조금 더 여유 있게 신고 싶다면 한 사이즈도 괜찮을 것 같다. 공홈 기준 무게는 288g으로 신었을 때 확실히 가볍다. 헬스장에서만 신기 아까운 디자인이라 신다가 질리면 일상화로 전환해야지.